영문독해 절대로 하지마라
정찬용 지음 / 워너비 / 2003년 3월
평점 :
품절


정찬용씨가 주장하는 내용은 암기하지 않고 원서를 많이 읽다보면 회화가 저절로 된다고 한다. 과연 얼마나 많은시간과 얼마나 많은 책을 읽으란 얘기인가!!! 한마디로 대책도 없는 주장이다. 그럼 하루종일 영어책읽고 영어로 생활하란 얘기이다. 아니면 죽을때가 돼서야 영어한마디 할수있다는 얘기인가. 한마디로 한글 포기하고 영어에만 매달리란 소리다.

이 책도 대책은 없고 주장만 반복이다. 과연 몇권의 책을 읽어야 영어로 대화할수있는지 구체적인 권수를 말해주라!! 누가 책많이 읽는거 몰라서 못하나. 단지 시간이 않나니까 문제지. 바쁜사람이 어떻게 영어만 붙잡고 있을수 있는가. 좀더 효율적인 방법을 말해달라. 이런식으로 대책도 안서는 얘기로 책 팔지말고 정찬용님의 주장은 이책 안봐도 알수있다. 그전에 언급한 저자도 많다.

이책읽지 말고 넥서스에서 나오는 hppy는 행복한이 아니다 라는 책을 읽어보시기 바란다. 정찬용씨가 출간한 이책보다 더 앞서서 출간됐고 방법도 자세하다. 영어 공부 절대로 하지마라란 방식으로 영어에 성공한 사람있음 저한테 메일 보내주시기 바란다. 정찬용식의 방법은 효율적이지도 않을뿐더라 무한정의 시간을 담보로 잡는다.

한마디로 상술에 불과한 책을 혁명이란 이름으로 치장하고 있다. 더이상 이런식의 책으로 독자를 혼란에 빠뜨리지 말길 바란다. 좀더 현실에 맞는 방법을 제시해 주길 빈다. 한마디로 돈에 눈이 먼사람으로 보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