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eille Musiques New Release 2008-08
 


PIT3027 제이슨 세이저 / 타임 비잉 (Jason Seizer / Time Being)

독일 재즈 음악을 대표하는 명 색소폰 연주자 제이슨 세이저의 2008년 최신 앨범. 전작에 이어 정상급 피아니스트로 손꼽히는 마크 코플랜드와 조슈아 레드먼, 조 로바노 등과 활동한 바 있는 드러머 토니 마르투치가 참여하여 더욱 완벽한 앙상블을 이루어 낸다. 스탠더드 넘버 ‘All the Things You Are'을 포함하여 6곡이 완벽한 하모니로 연주되고 있다.
 


PIT3028 빌 스튜어트 / 백열광 (Bill Stewart / Incandescence)
존 스코필드, 마세오 파커 등 명장들과 함께 하며 뛰어난 연주력을 선보여왔던 드러머 빌 스튜어트의 2008년 최신 앨범. 베이스를 배제하고, 피아노와 오르간이라는 독창적인 구성을 취하며 더욱 활기에 찬 연주를 들려준다. 정상급 오르간 연주자 래리 골딩스의 유려한 오르간 연주에 더해지는 케빈 헤이스의 안정된 피아노 그리고 드럼의 강렬함이 조화를 이룬다!
 


PIT3031 마크 코플랜드 / 어나더 플레이스 (Marc Copland / Another Place)
빌 에반스와 키스 재럿을 연상하게 하는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로 평론가들과 음악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피아니스트 마크 코플랜드의 2008년 최신 앨범. 기타리스트 존 애버크롬비, 드러머 빌리 하트 등 최고의 라인업으로 자신과 애버크롬비의 곡들을 연주하고 있다. 섬세한 기타와 서정적인 피아노, 그리고 드럼의 깊은 울림이 큰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BEE020 위메이르, 쿤, 말래비 / 풀 컨택트 (Humair, Kuhn, Malaby / Full Contact)
프랑스를 대표하는 거장 드러머 다니엘 위메이르과 떠오르는 독일 피아니스트 요아킴 쿤, 그리고 촉망받는 젊은 색소폰 연주자 토니 말래비의 협연작으로 2008년 발표되었다. 이들은 이번 앨범에서 여덟곡의 자작곡을 연주하고 있는데,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아주 자유롭게 이어지는 이들의 임프로바이제이션과 하모니는 재즈 음악의 본원적인 감동을 보여주는 듯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