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J-POP의 영광을 이끈 아티스트들의 걸작들!
비잉이 선보이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 컬렉션!


 Being BEST OF BEST 1000 시리즈 수입



JBCS-1002 T-BOLAN / BEST OF BEST 1000
92년에 등장, 단 2년의 시간동안 수많은 히트곡과 밀리언을 기록하며 J-ROCK의 바이블적인 존재였던 T-BOLAN의 히트곡이 Being창립30주년을 기념으로 스페셜 프라이스로 등장! 離したくはない를 비롯, Bye For Now등등 Being계열의 대표주자로서의 진면목을 볼 수 있는 음반!



JBCS-1003 MANISH / BEST OF BEST 1000
90년대초 Being계열의 최고의 전성기 시절 데뷔한 여성 듀오MANISH. 록비트를 바탕으로 한 깔끔한 JPOP에 청초한 외모까지 더해져 Being 마니아를 열광시켰던 그들의 대표곡이 이 한 장에 집결! Being창립30주년을 기념으로 스페셜 프라이스로 등장!



JBCS-1004 WANDS / BEST OF BEST 1000
T-BOLAN, Field of View와 함께 90년대 Being계의 트로이카였던 WANDS는 90년대 일본의 JPOP씬의 스타일을 잘 살펴볼 수 있는 아이콘이었다. 배우 나카아먀 미호와 같이 부른 世界中の誰よりきっと를 비롯 모든 히트곡을 이 음반에서! Being창립30주년을 기념으로 스페셜 프라이스로 등장!



JBCS-1005 ZYYG / BEST OF BEST 1000
다카야마 세이키(보컬)과 Being계를 대표하는 작곡가 리바야시 세이치로(베이스)에 의해 93년 결성 AOR에 바탕을 둔 시원시원한 록 사운드로 90년대를 풍미한 밴드로 에니메이션 슬램덩크의 주제곡인 ぜったいに 誰も및 그들의 대표곡 집결!! Being창립30주년을 기념으로 스페셜 프라이스로 등장!


JBCS-1007 FILED OF VIEW / BEST OF BEST 1000
영국풍의 댄디한 슈츠가 상징처럼 느껴지는 90년대 Being계열의 전성 시대를 함께 지내온 Field of View는 밀리언을 기록하며 그들을 정상에 자리에 이끌어준 突然,을 비롯 에니매이션 드래곤볼의 주제가로 사용되어 많은 인기를 얻은 DAN DAN 心 魅かれてく 등등 수록 Being창립30주년을 기념으로 스페셜 프라이스로 등장!



JBCS-1008 PAMELAH / BEST OF BEST 1000
90년대 TK로 대표되는 댄서블한 JPOP의 시류 속에서 Being계에서 내놓은 남녀 혼성 듀오PAMELAH는 댄서블한 비트에 록 적인 감각을 입혀서 당시 최전성기 시절의 Being계의 잊을수 없는 아티스트중 하나가 되었다. Being계를 사랑 했던 사람이라면 Being창립30주년을 기념으로 스페셜 프라이스로 나온 이 음반을 놓칠 리 없다!




JBCS-1009 B.B.QUEENS / BEST OF BEST 1000
“마르코는 아홉 살”의 오프닝 곡인 おどるポンポコリン으로 더블 밀리언을 기록한 B.B.QUEENS는 80년대 말 일본 밴드 붐의 수많은 밴드 중 단연 돋보이는 활동으로 주디&마리등과 함께 일본의 걸팝신을 이끌었던 밴드이다. Being창립30주년을 기념으로 스페셜 프라이스로 등장!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