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 컬러링북 우리가 사랑했던 순정만화 시리즈
박소희 지음 / 용감한까치 / 2020년 11월
평점 :
절판


3040세대 여성들이 10대에서 20대 일때~

가장 사랑했던 만화들이 컬러링북으로...

그 시절 마음을 심쿵하게 해주던 만화들을 컬러링북으로 나왔습니다!!

왜 이제서야 나온건지 조금 의아하기도 하지요..

표지를 보자마자 오랜만에 만난 추억 속 캐릭터에

그 시절이 생각나 마음이 쿵쾅거리는 듯 해요.

그때로 돌아가고 싶은건지...ㅎ

그래서 그 만화들이 읽고 싶어져서..

요즘은 찾기 힘든 만화대여점을 어렵게 찾아 만화 '궁'을 집에 빌려와 추억속으로 빠져들어 봅니다. 신나고 재미있게 설레여가며 초등 딸과 함께 읽어보았어요.ㅎ

 


너무 그림도 예쁘고 재미있다며 즐겁게 함께 읽어주는 딸과 공감의 시간을 보낸후

더 즐겁고 재미있게 컬러링을 해보았어요

여러 방법으로 컬러링 할수도 있겠지만 저는 일단

만화캐릭터를 컬러링 하는 것이니 먼저 캐릭터의 피부색을 골라 색칠을 한 후 그림자를 살짝 넣어주고 지우개로 쌀짝지워서 밝은 부분을 만들어주고 라인과 포인트를 넣어주기를 반복하며

만화 속 캐릭터가 내 손에서 새롭게 태어나는 느낌을 받으며 색칠해 나아 갈 수 있었어요.


조금은 더 진하게 색칠할 걸 그랬나;;

완성 후 아쉬움이 남았지만

딸과 함께 즐겁게 색칠하는 시간을 갖은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한 하루를 보낸 것 같아요.


저희 딸도 예쁘게 색칠 완료^^

지우개로 엄마가 살짝 명암표현 해준 것은 안비밀! 초등학생이 칠해도 너무 예쁜 컬러링북^^

추억으로 빠져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3040 여성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