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 마법 - 나의 인생을 바꾼 성공 공식 everything=figure out
마리 폴레오 지음, 정미나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20년 2월
평점 :
절판


이 책을 읽어보고 싶은분이라면

"나는 달라질 수 있다" 이 말에 동의 할 수 있는 사람이 읽었으면 좋겠어요. 왜냐하면 이 책은 나의 변화를 믿을 수 있는 이들에게 큰 힘과 변화를 줄 수 있는 책이기 때문인데요.

저자는 미국에서 유명한 라이프코치 "마리 폴레오"라는 분인데요. 표지 속 예쁜 모델같은 여자분이 마리 폴레오 랍니다. 외모만 봐서는 금수저같은데요. 전혀 금수저는 아니고 화장실청소부터 레스토랑바텐더, 힙합강사, 출판사 사무, MTV프로듀싱과 안무등을 했었던 정말 열심히 인생을 사는 분 같아요.

이 책에는 자신의 꿈을 향해서 나아가는 그녀(마리)의 이야기와 많은 조언들이 담겨있는데요. 정말 열심히 멋지게 사는 그녀의 이야기를 읽으며 힘을 내고 싶은 생각이 불끈 불끈 들거예요.

이 책의 핵심키워드 문장은

"해결 불가능한 문제는 없다!" 예요.

나를 바꿀 수 있는 능력은 내 안에 있는 것이 잖아요.

그런데 내안에 있는 불안, 약점, 게으름으로 인해 하고싶은 것을 미루고 있진 않은지 끊임없이 마리가 이야기를 해주니 정말 많이 자극이 되엇어요. 또 내가 시간을 어떻게 쓰고 있는지에 대한 것을 돌아보며 내가 하고 싶은 한가지를 위해 기록도 꾸준히 하고 하루 두시간을 꼭 만들어야 겠다는 다짐을 해보았습니다..

지금 하고 싶은 공부가 있는데..이핑계 저핑계를 대며 미루고 있던 저의 모습을 후회하며 많이 반성했어요.

마리는 마음속 두려움의 소리를 거꾸로 바꿔서 생각해보라고 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바램을 적어놓는 것 만으로도 그것을 이룰 가능성 42퍼센트 높아진다는 연구결과를 이야기 하면서 적어 보라고 알려줍니다. 그리고 마음속 아직 준비되지 많았다는 말은 "개소리"라고 아주 시원하게 날려버릴수 있게 코치를 해주는 데요.

나자신을 형편없다 자신없어 생각하지 말고 나는 우주에서 딱 한번 일어나는 중대한 사건이고 나와 타인의 삶에 변화를 줄수 있는 창조력 있는 존재라고 생각하며 " ~할 걸 그랬어" 후회하지 말고 하고 싶은 마음의 소리에 귀기울이며 적어보고 실행해보자 다짐하게 되는 좋은 인생코치를 만난 것 같아요.

인생을 열심히 즐겁게 살기위해 배울점들이 책 속에 너무 많은데 모든 분들이 꼭 이 책을 읽어보길 강력 추천합니다. ^^*

**문화충전카페를 통해 서평단으로 선정되어 책을 받은 후 읽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