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da 2007-09-26  

병적 계절은 아니구

병걸린 계절이 돼버렸어요.... 콜록콜록.

결과적으로 병적 계절이네요. -.-

문득 다예요 님 이름은 넘 부르기 어렵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다님이라고 부를까, 쎄뚜님이라고 부를까, 고민 중이에요.

아님 그냥, 이게? (억양에 주의해서 불러야겠죠..^^;;)

 

ps. 원스 노래 좋네요. 전 Lies가 젤 맘에 들어요.

 
 
이게다예요 2007-09-26 23: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다른 것도 좋지만 전 If You Want Me 좋던데요. 몽롱한게 아주 그냥 ㅋㅋ

이게? 아주 좋은데요! 후훗.ㅋㅋ
그나저나 추석은 잘 보내셨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저도 목감기가 오려는지 목안이 붓고 아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