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양아, 잘 자
안토니 슈나이더 글, 다니엘라 쿠드진스키 그림, 유혜자 옮김 / 꿈소담이 / 2014년 2월
평점 :
품절








그림책을 언제 읽었는지 기억도 안나는 제가 그림책을 읽어보게 되었네요. 호호호

서평단 활동을 하면 이런 깨알재미가 있어서 좋아요.



소담 출판사의 아동사업 브랜드인 '꿈소담이'에서 출판 된 그림책인 <아기 양아, 잘자> 입니다.







요즘은 그림책이 이렇게 예쁘게 나오나봐요.

나중에 제가 아이를 낳아 그림책을 읽어주게 될 때면 그림책 다 모아서 인테리어에 사용해도 될 듯.........은 무리수일까요.








그림책에 나오는 이 '꿈'은 제가 요즘 고민하는 그 '꿈'이 아닐텐데

이 부분을 보고 괜히 한참을 머물렀네요.


이래서 그림책은 꼭 아가들만을 위한 책이 아니라는 말이 있나봐요.

아 갑자기 감성이 마구마구. 










정말 예뻤던, 그래서 나중에 내 아이에게 그림책을 보여주게 된다면 이런 그림책을 보여주고 싶었던

그런 그림책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