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즐의 봄 여름 가을 겨울 I LOVE 그림책
피비 월 지음, 신형건 옮김 / 보물창고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I LOVE 그림책]


<헤이즐의 봄 여름 가을 겨울>


피비 월 지음
신형건 옮김 | 보물창고



꼬마 마녀 헤이즐, 너무 귀엽습니다.


그림체가 상당히 마음에 들어요. 얼핏 보면 투박하게도 보이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얼굴 표정이나, 옷차림이라든지, 그 디자인과 색감, 디테일한 부분에 있어서 작가의 센스가 드러나고 있는 걸 발견할 수 있습니다. 굉장히 마음에 들어요.


그림책 속이 아니라 화폭의 그림이라면 꽤 큰 그림일 거 같습니다. 우리 집 한쪽 벽면을 이 그림이 차지하고 있으면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질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봄]
봄에는 고아가 된 알을 주워다가 부엉이, 오티스를 부화시겼습니다.


[여름]
여름에는 헤이즐 혼자는 바빴지만 친구들 덕분에 여유로운 뗏목 물놀이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가을]
가을에는 친구들과 함께 가서 유령이 나오는 그루터기의 미스터리를 풀기도 했고요.


[겨울]
겨울에는 친구들을 돌보다가 집에 들어오는 데 눈 쌓인 곳에서 잠이 들어서 위험할 뻔 했던 순간에 자기 집으로 돌아갔던, 봄에 헤이즐이 부화시켰던 부엉이 오티스가 도와줘서 무사히 같이 집에 돌아왔습니다.


헤이즐의 사계절은 친구들과 함께하면서 꽉 차 있고 따뜻하고 아름다웠답니다.


어른도 아이도 모두가 함께 기쁜 마음으로 읽고 그림을 감상할 수 있는 그런 그림책이에요. 좋은 그림책 리스트에 한 권이 더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 푸른책들 신간평가단으로 도서를 제공받아, 재미있게 읽은 후 작성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



#ILOVE그림책 #헤이즐의봄여름가을겨울 #피비월 #보물창고 #푸른책들신간평가단 #도서지원 #그림책신간 #그림책추천 #어른아이모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