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은 언제나 맑음'이라는 제목으로 투니버스에서 봤던 만화였죠..  음 만화책으로는 없는거 맞죠? 전 못 봤습니다. ㅋㅋ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 제목은 맑음인데 하늘이 무척 흐리군요.. 화니의 표정 보세요.. 죽을 것 같은 표정이군요.. ㅋㅋ

이 애니의 디럭스에 나오는 엔딩 노래 들어봤나요? 정말 처절한 가사입니다..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이런 가사였죠.. "너에게 잡혀버린 내 인생이 슬퍼~~" ㅎㅎㅎ

구루미의 표정을 보니 화니가 슬퍼할 만도 하네요. 하지만 전 구루미 너무 좋아합니다. 저 표정하며 그 엽기적인 행동들... 여러번 봤지만 또 보고 싶네요...

(태풍이 온다고 어제부터 비가 줄줄~~ 비 오니까 아무것도 하기 싫고, 귀차니즘에 몸을 떨고 있습니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소굼 2004-06-20 16: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레의 동생의 이름이 아메, 즉 비죠^^;; 전 일본판 애니로 봐서그런지 낯선 화니;구루미;;

불량 2004-06-20 16: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목이..'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이지 않나.. 암튼 일본어 제목은 '정글은 언제나 하레(맑음)와 구우(흐림)'이고..만화책이 있긴한데..우리 나라에 번역이 되었을까나..난 엔딩의 촌장님 '부기우기' 춤 따라하다가 울 엄마한테 나이 든 것이 뭐하는 짓이냐고 혼 났다. 하지만 신나는 걸~ '부기우기 얍!!' ㅋㅋㅋ

▶◀소굼 2004-06-20 17: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번역이 됐을꺼에요. 제친구녀석이 갖고 있는걸 봤거든요.
엇-_-방금 검색해봤는데...알라딘엔 없구요. 그려24엔 리스트는 있는데 출판사 사정으로 유통중지-_-;그런데 제목이 "...쿠우'입니다;;음료수도 아니고;;구우대신 Qoo가 나오나;;
참 DVD가 이번에 나왔죠^^;

mira95 2004-06-20 19: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소굼님 너무 재밌어요.. 그려24^^: 무슨 말일까 1,2초간 고민했답니다. DVD가 나왔다구요? 역시 박스세트겠죠? 비싸서 엄두도 못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