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2005-05-10  

오, 축하해요!
<나의 린드그렌 선생님>리뷰로 이주의 리뷰로 선정되셨어요! 축하드려요. 저는 동화와 기독서적이 이주의 리뷰로 선정되면 무엇보다 기뻐요. 잘 하셨어요. 와~적립금도 받으시겠네..^^;
 
 
물만두 2005-05-10 17: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축하드려요^^

미네르바 2005-05-11 17: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깜짝 놀랐어요. 저에게 이런 운이 또 오는군요. 벌써 세번째에요. 다시는 이런 기회가 오지 않으리라 생각했는데... 이 기쁜 소식을 진주님이 제일 먼저 아는 체 해 주셔서 너무 기뻐요. 별로 잘 쓴 리뷰도 아니었는데... 전 동화로 벌써 두번째 당선 되었네요. 한번은 문학이고... 제 직업과 관련이 있는 동화로 당선되어서 저도 기뻐요. 그리고 저도 기독서적이 리뷰로 당선 되는 것도 참 좋아해요. 진주님과 저와는 공통점이 많은 것 같아서 좋네요^^
물만두님/ 물만두님도 매번 제가 당선되었을 때마다 축하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이렇게 축하해 주시는데, 제대로 인사도 잘 못드렸네요. 두분 님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퇴근 후에 집에 가서 다시 찾아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