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살때 아이랑 같이 산 책어릴땐 한페이지에서 찾기쉬운거 한개정도씩 찾기하고 어려운 페이지는 뛰어넘고 하며 보며샤로 읽을때마다 한두개씩 추가하니 늘 새롭게 읽을수 있어서 좋아요6살이 되었지만 여전히 아이가 자발적으로 자주가져오는 책중 하나고 이젠 표지와 속지부분 까지 다 찾아서 책에 없는 문제도 제가 만들어서 찾으라고 합니다. 꽤 오래볼수 있는 책이고 아이가 재밌어하며 늘 새로워서 추천하는 책이에요다양한 동물들 사이에서 숨어있는 물건을 찾으며 아이와 이야기할거리도 많고아이의 관찰력과 시야를 조절하는 능력이 발달하는 것을 엄마로서 관찰하는 것도 재밌네요.좋은 책입니다.
아이가 4살때 중고매장에 가서 스스로 고른책2년이 지난 지금도 최애 책 중 하나이다.네모난 웜뱃똥똥만 보고 누구똥인지 맞추기..똥은 어디로가나..모든 내용에 다 관심있고 흥미있어하고 플랩을 열때마다 재밌어 한다.매우 강추합니다. 사세요. 후회는 없을 거예요. 생각보다 똥에 관심있는 시기가 오래갑니다.
추우면 입으면 되지아이 책인 줄 알았는데 안에 내용은 직장인도 공감할만한 내용들이 있어서 어른과 아이 같이 볼수 있는 책이다.ㅇㅇ하지마 / 그건 하면 안돼 / 이건 이렇게해야돼다치지 말라고 아프지 말라고 했던 말들이한창 부모에게 잘보이고 인정받고 싶어했던 아이마음에 스트레스가 되지 않기를책을 한 페이지 한 페이지 읽어줄때마다 까르르 웃는 아이를 보며아이의 마음속 긴장이 풀어짐을 느낀다가끔은 한술 더떠서 얘기해주기도 하고 같이 웃고괜찮다해주고5살 아이가 보기에는 분량이 많은 편이기도하고 아이에게 읽어주기 애매한 부분은 슬쩍 두세장씩 넘겨가며 읽어준다.ㅎㅎ즐거운 책이다
아이가 딱히 좋아하지도 않고책이 재밌지도 않고..현대미술 같은 그림을 보며 감동을 느낄 재간도 없고..한번읽고 책장행..점선면 도형 등을 매우 글밥적은 그림책으로서 쉬운개념 설명 및 그림(도형)을 느끼기 위한 책인 것 같다큰 아이들이 그림책을 읽어서 익히기에는 쉬운 개념이라.. 똑똑한 유아들에게 직선 곡선의 용어와 개념을 알려주기 위해서는 읽어주는 의미가 있을 듯..어른들이 숨은 행간의 의미를 느끼기 위한 책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