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XSOL-USA] 아이퍼밍 크림 (20ml)
렉솔USA
평점 :
단종


렉솔 제품을 알라딘에서 처음 보았고 이벤트에 응모해서 샘플을 사용해 보았다.
전반적으로 렉솔 제품은 끈적임이 없고 흡수가 아주 빠르다는 느낌을 받았다.
토너제품이 제일 맘에 들었는데, 화장솜에 묻혀서 닦아내듯 사용하는 것이 클린징후에 남은 노폐물까지 해결해 준다고 되어있는데, 혹 이중세안을 해도 불안한 마음을 닦아주는 듯 하네요.
그래서 아침에서 기존에 사용하던 스킨을 저녁에는 토너를 사용합니다.
토너 제품만 따로 판매하지는 않나 봅니다.
그리고 사용 설명서에는 눈가 입가 제외란 말이 계속 나오는데, 토너와 로션도 눈가 입가에 사용 안하면 따로 제품이 있다는 얘긴지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눈가 입가 모두 사용했는데, 지금까지는 이상이 없네요....^_^
여하튼 산뜻한 사용감과 빠른 흡수감은 정말 만족합니다.
아주 작은 양으로 큰 만족을 하는 제품이란 느낌을 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