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수학 만점 공부법 - 상위1% 아이를 만드는 만점 공부법 1
조안호 지음 / 행복한나무 / 2009년 8월
평점 :
절판


초3인 우리 아이를 방문학습지나 학원다니지 않고 학교수업만으로 공부하는데 아무래도 좀 쳐진다. 그래서 문제지를 사서 시키고는 있지만 쉽지 않았다.
수힉공부법에 대한 책들이 많이 나와있어 몇 권을 봤지만 읽을 때만이지 크게 도움되는 것은 없었다.
이 책도 큰 기대없이 읽기 시작했다.
아! 그런데 프롤로그부터 심상치 않다.
나도 아이에게 저렇게 답하는데..

읽다보면 머리속에서 개념이 잡히기 시작했다.
정말 우리아이가 뭘 해야 하는데, 학년별로 1학기와 2학기때 무엇을 중점으로 익히게 되는지 개념이 잡혔다.
그래서 지금 풀던 문제지를 접고 더하기부터 시작했다.
조급하던 마음도 조금 잡을 수 있었다.
내게 딱 필요했던 책이구나! 정말 고맙다는 생각도 들었다.

저자직강 동영상도 있다.
내가 생각했던 저자와는 이미지가 달랐다. ㅎㅎ
책 앞부분 내용을 저자의 목소리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내겐 책이 더 맘에 든다.

책에는 예시 문제들이 나와서 방향잡는데 도움을 준다. 


책 구성도 깔끔하다. 작가의 또 다른 책도 읽어보고 싶어진다.


아이 수학을 어떻게 잡아주는 것이 좋은지 고민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리라 본다. 물론 고학년 아이들은 직접 읽어봐도 개념잡는데는 도움을 받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