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월드 체임버스(청렴한 영혼의 사람)
데이비드 램버트 지음, 김대웅 옮김 / 기독신문사 / 2002년 6월
평점 :
품절


로버트 머레이 맥체인(Robert Murray McCheyne)은 이러한 말을 했다고 한다. '사람들은 영적 비밀을 완전히 익힌 소수의 인물들에게로 거듭하여 돌아간다. 이런 인물들의 생명은 그리스도와 함께 하나님 안에 감추어져 있다. 이들은 십자가의 못에 매달린 해묵은 기독교를 바르게 믿고 산 자들이다.'

만일 그 영적 비밀을 완전히 익힌 그 소수의 인물에 대해 알고 싶다면, 십자가의 못에 매달린 해묵은 기독교를 바르게 믿고 산 사람을 찾고 있다면, 또한 그를 통해 무언가 갈구하는 바의 해답을 얻고자 있다면, 이 책 오스월드 체임버스의 전기를 권하고 싶다.

이 책, '청렴한 영혼의 사람 오스월드 체임버스'는 결코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세계대전의 공포가 전세계인들의 가슴을 옥죄고, 심지어 총성과 피가 그치지 않는 최전방의 참호 속에서도, 담대히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의 은혜와 진리를 힘있게 증거하며, 그 전쟁터를 영적인 피난처 혹은 사막의 생수가 넘쳐 흐르는 오아시스로 변화시켰던 성자, 오스월드 체임버스! 무엇이 그를 그토록 놀랍게 변화시켰던 것일까? 그 비밀이 이 책에 담겨 있다.

혹시 신비주의자들이 흔히 말하는 '영혼의 어두운 밤'의 경험, 그리고 자아가 십자가에 못박히는 경험, 그리고 온전히 성별된 삶과 같은 주제에 대해 목말라하는 분들이 있다면, 꼭 이 책을 읽으시길 바란다. 갈증이 시원스럽게 해갈이 되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