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dd Egg (Paperback + CD 1장 + Mother Tip) My Little Library Pre-Step Set 52
Emily Gravett 지음 / 문진미디어(외서) / 2009년 12월
품절


모든 새들은 알을 낳습니다.
새들은 알을 낳는다는것을 아이들에게 가르쳐줄수 있어요.

그런데 오리는 알을 낳지 못했네요.

그런데 오리는 어디선가 이상한 알을 구해옵니다.

그래서 제목이 'The Odd Egg'였나봅니다.

자신의 눈에는 너무나 사랑스럽게 여기었던 알이,
다른 새들에게는 비웃음을 주네요.

이 책의 재미있는 구성을 만나게 되는 파트입니다.

새들마다 사이즈가 다르듯이, 알의 크기도 다른데, 그 사이즈에 맞춰 페이지를 조정했어요.


드디어 아기 새들이 알에서 깨어나오는가봅니다.

작은새가 알에서 깨어나와 어미새를 만납니다.

병아리 역시 어미닭을 만나요.

해당 페이지를 넘길때마다, 상황에 맞는 그림이 연출됩니다.

아기가 엄마랑 얼마나 닮았는지 거울을 보여주는,
재치있는 새도 있네요.

엄마와 아기의 만남은 언제 봐도 행복해보입니다.
아마도 사랑으로 가득차서일거예요.

모든 알에서 아기새들이 깨어났지만,
오리가 가지고 온 알만이 아직 깨어나지 못했네요.

그 알이 깨어날때까지 오리는 아기를 위한 목도리를 준비합니다.

드디어 알이 깨질듯이 보이는데......

과연 알에서 뭐가 나올까요?

이 페이지 역사 알의 반쪽만 남기고 페이지를 펼칠수 있게 되어있어요.

모두들....

놀랄준비를 하세요!!

아!!!!!!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무시무시한 악어가 나와서 놀랬지만,

악어가 오리가 만들어준 목도리를 하고, 오리를 따라다니며 '엄마'라고 부르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뭔가 특이한 동물이 나올거라 생각했었지만,
악어가 나올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아이도 저도 무척 즐겁게 읽은 동화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