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Paperback) Scholastic Hello Reader Level 1 (Book) 9
Nancy Christensen 지음 / 문진미디어(외서) / 2007년 2월
품절


내가 누구일까요?

저 물음표를 안고 가는 동물을 맞춰야 할것 같습니다.

나는 기린처럼 크지도 않고..

생쥐처럼 작지도 않아요.

표범처럼 점박이도 없고요. 정말?

곰(?)처럼 모자도 없어요.

코끼리처럼 뚱뚱하지 않고요.

새처럼 날지 못하지만, 높이 올라가는 방법은 안답니다.

내가 누구일까요?

내가 누구일까요?

고양이였네요. ^^

책 뒷편에는 앞에서 배운 단어들과 비슷한 유형의 문제들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영어 공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