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니아 나라 이야기 세트 - 전7권 나니아 나라 이야기 (네버랜드 스토리 북스)
클라이브 스테이플즈 루이스 지음, 폴린 베인즈 그림, 햇살과나무꾼 옮김 / 시공주니어 / 2002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아직 아이에게 읽어주기에는 이른감이 있는 책이지만, 서점에서 이 책을 보는 순간 안 살수가 없었어요. 가끔은 너무 이쁘게 만든 책으로 인해 소장용으로 구입하게 되는것 같아요. 내가 읽기에 너무 동화가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읽으면서 어른인 저에게도 많은 감동과 재미를 주더군요.

아이도 아직 이 책을 읽기 무리일텐데 제가 읽는것을 보고 무슨 이야기냐고 묻기도 하고 자기가 혼자 그림만이라도 보려고 하더군요. 대신 아이에게 영화를 보여주었어요. 좀더 자라게 되면 자기 스스로 이 책을 읽게 되겠지요.

'나니아 나라 이야기'를 사고 보니 네버랜드에서 나오는 클래식 시리즈를 모두 구입하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아이 핑계삼아서 제 욕구를 충족시키려하는 셈이지요.ㅎㅎ

암튼 내용도 책상태도 무척 훌륭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