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세 100억, 젊은 부자의 부동산 투자법 (책 + CD 1장) - 그래도 부동산이 부자를 만든다!
이진우 지음 / 길벗 / 2007년 3월
평점 :
절판


이책을 읽는 내내....

내가 부자가 된 기분이었다.

아...이렇게들 부자가 됬구나...싶었다.

여기 이 책에선 종잣돈을 어떻게든 마련해서..땅을 사란다..

나는 땅을 살 이유도 있다(묘를 이장 해야하는데 아직 산이 없다)

땅을 살 이유도 충분히 있는데..내겐 종잣돈이 없다..

하지만.이 책을 읽으면서. 다음에 산을 사서 이장을 할때..이런 방법으로 산을 사면 좀 싸게 사겠구나...

하는 것들을 많이 배울수 있었다.

그리고..난... 배도 사야 한다... 배도 부동산 경매로 사는 방법이 있더구나... 책에서 나온건 아니구.. 책에서 제시해준... 법원 경매 싸이트에 들어가서 우연히 보게 되었다...

난.. 우리 신랑을 위해 배도 사야하고..땅도 사야하고 아이들을 위해서 아파트도 두채는 사야겠다고..막연히 생각만 하고 있었다... 물론 지금 내겐 적금 통장 하나 제대로 된것이 없는 형편이다...

하지만. 이 책을 읽고.. 오늘부터... 절실하게.... 돈을 모아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

아니 좀더 나은 삶을 위해서..그리고 좀더 나은 삶 앞에 펼쳐질 많은 기회들을 누리기 위해서... 난 부자가 되어야 한다...

우리 아이들을 부자로 만들기 위해... 기본적인 의식주는 부모가 해결해 주어야 하지 않겠는가...

의식주가 힘든 상황에 결혼을 한.... 나는 그 생각이 절실하다..우리 자식들 한테 의식주 문제로 삶의고통에 찌들게 하지 말자...는...

여하튼 이 책은 나의 앞으로의 계획에 확신을 주는 책이다.

경매에 관심이 많은 나 였다..하지만.. 그냥 싼 가격에 살수 있다고만 알고 있던 내게

많은 기초 지식을 쌓게 해 준 책이다.

내게 도움이 많이 된 책이 되었다고...미래에... 다시한번 읽어 볼수 있는 책이 되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