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수로 한자 휘어잡기 4-8급
김경태 지음 / 시간과공간사 / 2003년 10월
평점 :
절판


이책을 우연히 교보 서점에서 보았다.

그런데 재고물량이 한권 뿐이 었다.

현재 한자 검정 4급을 준비하는데

나의 권유로 군대에 있는 오빠에게도 한자공부하기로 마음 먹었다.

오빠는 한자와 담을 쌓고 살았기 때문에 처음부터 쉽게 다가갈수 있는 교재가

필요 했다. 나는 따로 한자 책을 사둔 상태 였는데

이 책을보고 무척 마음에 들었다. 특히 급수 별로 만들어진

들고 다니면서 위우기 쉽게 만들어진 카드가 무척 마음에 들어

교보에서 하나있는것을 구매하고, 오빠에게 보냈다. 일단 주문을 해놨는데도

하도 연락이 없어 알라딘이란 사이트를 통해 주문중이다.

빨리 왔음 좋겠다. 일단 이문제집으로 차근차근 공부하고 그리고 뒤에

카드로도 틈틈히 나 자신에데 되묻고 좋다. 아쉬운 점은 다른 건 다 있는데

장음과 단음 표시가 안되어 있는것 같다. 자세히 못봤지만,

이책을 보고 나서 다외우면 4급 문제집만 되어 있는걸로 일주일간 풀면

4급을 딸수 있을듯 하다. 한자를 처음 치는데 4급을 준비하는 분에게는

권할만 하다. 왜 이책이 인기가 없는지 이해 할수가 없네..진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