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가 일하는 사무실.

기능직 최말단 공무원 2명, 공익 2명이 같이 있다.

전화가 온다.

분명 공무원 2명 중 한명에게 오는 전화일텐데, 그들은 절대 전화를 받지 않는다.

따르르르릉~~~

오빠 : 여보세요

그쪽 : %%이 바꿔

오빠 : #소장님, 전화인데요..

#소장 : 누구시냐고 물어봐야지

오빠 : 저..누구신가요?

그쪽 : 아, %%이 빨리 안바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공익이 화장실 간 사이에 전화가 오면 아무도 받지 않고, 전화기가 계속 울린다고 한다.

공익이 볼일보고  사무실에 와서 전화를 받으면..

그 공무원 아저씨는 "왜 전화를 빨리 안받냐!!"고 혼낸다고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