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만 대한민국 건국 대통령
윤서인 지음, 티라노 그림 / 자유민주아카데미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미동맹으로 이 나라를 공산주의자들로부터 지켜주신 이승만대통령... 김일성을 찬양하는 주사파들이 가장 싫어하는 이승만대통령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김어준이 최순실보다 나쁘다
최인호 외 지음 / 씨스케이프(이맛돌) / 2021년 3월
평점 :
품절


김어준을 비판하는 책이라서 읽어봤는데 조국수호 검수완박을 열렬히 지지한 골수좌파가 쓴 책이었네요 칼 막스 책 번역한 사람이니 어떤 사람인지 알만하죠 ㅋㅋ 몇페이지 보다가 토 나와서 쓰레기통에 버립니다 혹시나 제목에 낚여서 책 구매하는 우파 국민 없으시기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대여점에서 빌려 한번 보고 마는 것이 아니라 소장할만한 추리만화입니다.


7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탐정학원 Q 1
아마기 세이마루.사토 후미야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01년 11월
3,000원 → 2,700원(10%할인) / 마일리지 150원(5% 적립)
2004년 10월 24일에 저장
절판
명탐정 코난 특별편 21
아오야마 고쇼 원작, 오타 마사루.Ekota Tanteidan 그림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4년 8월
3,500원 → 3,150원(10%할인) / 마일리지 170원(5% 적립)
2004년 10월 24일에 저장
구판절판
명탐정 코난 46
아오야마 고쇼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4년 9월
3,500원 → 3,150원(10%할인) / 마일리지 170원(5% 적립)
2004년 10월 24일에 저장
구판절판
큐이디 Q.E.D 18- 증명종료
카토우 모토히로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04년 7월
3,000원 → 2,700원(10%할인) / 마일리지 150원(5% 적립)
2004년 10월 24일에 저장
절판


7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환야 1
히가시노 게이고 지음, 권일영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6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책 전반적인 내용이 언급되어 있으니 읽지 않으신 분들은 보지 마시기 바랍니다.

 

환야가 출간되기를 손꼽아 기다리다가 출간되고 책 도착한지 하루만에 다 읽었습니다. 보통 책 한권 읽는데 며칠이나 걸리는 저로서는 경이로운 일입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작품이라서 또한 너무나도 인상 깊었던 백야행의 속편(작가는 속편이 아니라고 주장했다지만.)이라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다 읽고 나니 이 책은 작가의 최고걸작으로 인정받는 백야행의 속편 아닌 속편이라고 생각됩니다. 책에서 미후유의 과거를 굳이 밝히지 않았던 이유는 그 과거가 바로 백야행의 스토리이기 때문입니다. 작가는 독자에게 그것을 원한 것 같습니다. 환야에서 자신의 성공을 위해서라면 어떤 인간이라도 배신하고 파멸시키고 살인까지도 마다하지 않는 미후유의 캐릭터가 어린 시절 사회와 어른들에게 너무나도 크게 받은 상처 때문이라고 한다면 어느 정도 이해가 될 것 같기도 합니다. 이러한 점에서 환야는 백야행의 속편입니다.

 

그러나 철저히 자발적인 희생이었던 그래서 너무나 애절했던 백야행의 스토리에 비해 철저한 모략과 배신으로 쓴 웃음이 나오는 환야의 스토리로 보면 환야는 백야행과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아마 작가는 자신의 최고걸작으로 인정받는 백야행을 건드렸다는 비난을 피하기 위하여 이러한 스토리를 선택했던 것 같습니다. 또한 작가 스스로도 환야는 백야행의 속편이 아니라고 주장했구요.

 

이로 인하여 책을 읽고 난 뒤의 감동은 읽는 내내 지루하다가 마지막 부분에 가서 제대로 한방 먹어 멍하게 만드는 백야행보다는 덜 합니다만, 책 읽는 재미는 환야가 훨씬 더 나았던 것 같습니다.

 

작가는 항상 마지막 부분에 가서 독자에게 여운을 남기며 생각하게 만듭니다. 백야행의 전설적인 마지막 부분은 두말 할 것도 없고, 환야에서도 마지막 부분에서 마사야가 미후유에 대한 복수로 사제권총을 만들어 갔다가 예상치 못했던 가토형사를 만나게 되고 이로 인하여 미후유 대신에 가토형사와 함께 자폭하는 장면에서 한참을 생각하게 만듭니다.

 

결국 마사야는 자신을 철저히 이용하고 배신했던 미후유에 대한 복수를 노렸던 것이 아닙니다. 맹목적으로 무조건적으로 자신이 사랑했던 미후유와의 세계가 환상이라는 것을 인식하고 나서는 마지막을 함께 함으로써 그 환상의 끝을 보려 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마사야의 계획도 실패로 돌아가면서 마사야가 마지막으로 남긴 대사가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나와 저 여자만의 세계에 들어오지 마.>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물만두 2006-10-03 20: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비츠로님 오랜만입니다^^ 좋으셨군요^^

비츠로 2006-10-04 12: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오랜만이죠?
히가시노 게이고의 작품인데다 백야행의 속편 성격이라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군요.
만두님은 여전히 알라딘의 지존의 자리를 유지하시고 계시는군요.
 

터어키 국민들이 괜히 경기장 폭동을 일으켰던 게 아니다.

이스라엘이 아무 이유 없이 울분을 터뜨렸던 게 아니다.

아일랜드가 장난 삼아 욕설을 퍼부었던 게 아니다.

토고가 심심해서 축구 못해먹겠다고 억지를 부리는 게 아니다.

더욱이 세계 올스타팀으로 불리우는 프랑스까지 나서서 체면 불구하고 근거도 없이 '오심 타령'을 하고 있는 게 아니다.

이런 나라들은 모두 공교롭게도 그 분노의 대상이 '스위스'였다는 공통점이 있다.

지역 예선에서, 본선에서 스위스한테 억울하게 당한 나라들이란 말이다. 스위스와 경기를 치뤘던 나라들 치고 스위스를 좋은 이미지로 보는 나라는 단 한 나라도 없었던 것이다.

'추악한 심판들과 합작해서 승리를 강탈해가는 도적떼'

이 말은 이미 스위스팀과 경기를 했던 이스라엘, 아일랜드, 프랑스, 터어키 국민들이 스위스팀을 향해서 퍼붓는 비난들 중 아주 대표적인 표현이다.

한국? 스위스 입장에서 보면 정말 좋은 먹이감이다.

이 '추악한 심판들과 합작해서 승리를 강탈해가는 도적떼 축구팀'은 지구 반대쪽에서 자기들 안방으로 축구하러 온, 게다가 타이밍도 기가 막히게 적절해서 이 눈이 찢어진 촌스런 애들만 이기면 1위로 16강에 올라 16강팀 중 가장 만만한 우크라이나팀과 맞붙게 될 터여서 어쩌면 8강은 떼어논 당상이라는 판단 하에 모든 수단과 방법을 다 동원할 것이기 때문이다.

추악한 심판과 합작해서 승리를 강탈해가던 도적떼가 갑자기 한국팀을 만나 개과천선해서 페어플레이를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한국넘들이 있다면 하루빨리 꿈 깨길 바란다.

붉은 악마가 광화문 길거리 응원전에 처음 나타난 건, 지난 1998년 프랑스 월드컵 멕시코 전 때부터였다.

이들은 네덜란드 전, 그리고 서울에 폭우가 쏟아지던 날 밤의 벨기에 전 때도 나타났다.

인원은 천 명이 채 안 됐는데 과거 국제극장 앞마당인 곳에서 길 건너 동아일보사 전광판을 바라보며 지금만큼이나 열성적으로 응원을 하였다. 당시에, 멕시코와 네덜란드 팀들한테 허무하게 패했지만 붉은 악마들은 울지 않았다.

'앞으로 잘 하면 돼!'하며 자위하고는 굿판을 조용히 거두었다. 그런데다가 2002년 한일월드컵 때는 한국 팀이 워낙 승승장구했고 4강에 크게 만족한 나머지 준결승인 독일 전에서 국적만 다를 뿐 독일인 출신었던 주심의 수상한 판정 끝에 패했음에도 문제 삼지 않았고 3-4위 전에서도 형제의 나라 터어키한테 의좋게 패했으므로 울 이유가 없었다.

따라서 광화문 길거리 응원에 나서는 붉은 악마들은 정말로 축구경기에서 진 것이 억울하고 분통이 터져 복받치는 분노를 이기지 못하고 운 적이 아직까지는 없는 셈이다.

하지만 24일 토요일 오전 6시쯤이 되면 이전에 상상할 수도 없던 고통을 10대, 20대가 대부분인 수십만 붉은악마들은 맛보게 될 것이다.

그리고 왜 아일랜드 언론들이 스위스 팀을 향해 '추악한 심판들과 합작해서 승리를 강탈해가는 도적떼'라고 일제히 비난하였었는지 그 이유를 너무나 실감나게 경험하게 될 것이다.

붉은 악마들은 너무 어린 나이에 너무 많은 것(특히 국제관계가 얼마나 이기적이고 타락함으로 가득차 있는 지를!)알게 되는 것이다. 이것이 나는 더욱 걱정이 되는 대목이다.

한줄요약 :
스위스전에서 한국이 공만 잡으면 반칙된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비츠로 2006-06-24 09: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놀랍게도 이 글은 경기전에 모 싸이트에 올라온 글입니다. 어떻게 이렇게도 정확하게 이번 경기를 예견하고 있는지 놀랐습니다.

lily aver 2020-06-10 18: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Gaming is the best and the most important thing in life as it provides the best and the everlasting entertainment which can‘t be achieved any 0ther way. In this area, the free robux generator has done a great milestone in the gaming industry by getting the robux generator with the robux hack which is discovered by the game with- https://getfreerobux.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