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하는 소셜 마케팅 - 소셜 미디어 ROI 측정과 개발을 위한 가이드
니콜 켈리 지음, 이동현 외 옮김 / 지&선(지앤선) / 201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셜 마케팅에서의 투자수익률(ROI)를 재정의 하다`라는 메시지는 크게 공감을 준다. ROI,ROC,ROE까지 통합해야 한다는 말에 동감하며... 마케터에게 소셜마케팅의 목표,실행,효과측정까지의 전략과 방법, 측정도구까지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다. 실전 보고를 필요로 하는 마케터에게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