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하는 소셜 마케팅 - 소셜 미디어 ROI 측정과 개발을 위한 가이드
니콜 켈리 지음, 이동현 외 옮김 / 지&선(지앤선) / 201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셜 마케팅에서의 투자수익률(ROI)를 재정의 하다`라는 메시지는 크게 공감을 준다. ROI,ROC,ROE까지 통합해야 한다는 말에 동감하며... 마케터에게 소셜마케팅의 목표,실행,효과측정까지의 전략과 방법, 측정도구까지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다. 실전 보고를 필요로 하는 마케터에게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