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무엇을 위해 뛰고 있습니까 /한 홍목사 지금 당장이라도 홀로 조용히 앉아 자신의 목적의식과 인생 비전 보고서를 한 번 써 보는 것이 어떠한가? 목적의식은 꿈이라고도 할 수 있고, 인생에서 궁극적으로 내가 이루고 싶은 목표라고도 할 수 있다 그럼 목적 의식에 꼭 들어가야 할 요소는무엇인가? 목적의식은 첫째, 선하고 정의로운 것이어야 한다. 히틀러도 분명한 목적의식이 있었다. 그것은 동유럽에서 유대인과 러시아인들 같은 "열등한 인종"을 쫓아내고,게르만 민족만을 위한 삶의 공간을 만들려는 것이었다. 히틀러의 잘못된 목적의식은 수백만 명의 죄 없는 유대인을 죽음으로 몰아넣었고 끔찍한 전쟁을 불러왔다. 둘째,목적의식과 하나님이 당신에게 주신 열정과,상황은 어떻게든 나란히 있어야 한다 스코틀랜드 출신의 중국 선교사이면서 영국의 대표 선수로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땄던 에릭 리델은 이렇게 말했다. "하나님은 나를 목적이 있어 만드셨다.나는 뛸 때 하나님의 기쁨을 온몸으로 느낀다." 아무리 내게 음악을 통해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자 하는 숭고한 목적의식이 있다 해도, 내 노래를 듣고 사람들이 괴로워한다면 뭔가 문제가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주관적 목적의식은 어느 정도 객관적 검증을 거쳐야 한다 미룰 일이 아니다.바로 지금 결단하라. 올바른 목적의식을 세우고,그것을 향해 불꽃같이 돌진하라. 그것이 최고의 인생으로 가는 지름길이다. 행복한 동행 중에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