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수납 인테리어 170 - 작은 공간도 예쁘고 쓸모 있게 바꾸는 북유럽 수납 인테리어의 모든 것
학연출판사 편집부 지음, 김성은 옮김 / 황금부엉이 / 2015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이케아 수납 인테리어 170

작가
학연출판사 편집부
출판
황금부엉이
발매
2015.01.23

리뷰보기

이케아가 한국 정식 매장이 생기기 전에

인테리어에 유독 관심이 많은 토끼님을 통해 알게되었답니다.

싸고 예쁜 가구들에 우리 둘은 열광했었죠.

정식 매장이 생기기 전에 이것저것 사서 수납중이였어요.

이래저래 요즘 말이 많은 이케아지만

다양한 제품을 싸게 구할 수 있는 장점을 쉽게 지나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이케아코리아에서 한국 정서에 맞는 마게팅을 하길 바랍니다.

무지했던 저는 이케아를 처음 들었을 때 일본 브랜드인 줄 알았어요.

알고보니 스웨덴 브랜드더군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물건을 선택하기도 어려운데 이케아 수납 인테리어에 관한 책이 있어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파트는 세가지 챕터는 열가지로 나뉘어 있어요.


 

거실편입니다.

정리는 수납과 아주아주 밀접하죠.

수납할 수 있는 곳에 이케아 수납장이나 바구니를 놓으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겠어요.



 

 

주방 식탁편입니다.

오른쪽 식탁은 결혼 할 때 사려고 오래 전에 찜해준 건데

실려 있어 반가웠어요.

저렇게 폈다 접었다 할 수있어 공간활용에 좋아서 꼭 사고 싶어거든요.

 

 

 

원룸이나 작은방 편이다.

나도 예전에 자취하던 적이 있었는데

인테리어에 관심이 전혀 없었다;;;

요즘 혼자 사는 분들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

이케아를 좋아한다던데 읽어 보면 좋을 듯-

저렇게 만화책장을 만들 수 있었다면

내 피같은 만화책을 엄마가 팔아버리지는 않았을텐데.ㅠ-ㅠ


 

잉?!

원룸 편 했다가

다시 주방 싱크대로 오니 뭔가 이상했어요.

주방 편은 한데 묶어두는게 더 낫지 않을까 싶어요.

편집 의도를 잘 모르겠습니다;;;;

어찌됐든 주방은 수납이 정말 중요한데

(저는 베이킹 도구들이 넘쳐나서 수납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정말 제대로 참고할만해요.

 

 

 

침대 머리맡에 저렇게 수납주머니를 놓는 거 좋았어요.

저는 잠들기 전에 책도 읽고 여러가지 하는 편이거든요.

저것도 찜해 두었답니다~~


 

현관, 화장실, 옷장, 신발장 수납 방법이에요

 

 



아이 방 수납법인데요.

굳이 아이방과 여자아이 방을 나눈 이유를 모르겠어요.

그러면 아이방은 남자아이방인가요?

그러면 남자아이, 여자아이로 나눠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케아 직원들의 수납법이 나와있어요.

멋진 팁들이 많아요.

 

저는 이케아 물건에 관심이 많아 참고할 만한 점이 있고 좋았는데

전체적으로 너무 어수선해요.

퀴즈와 답을 이어 답으로 인테리어 팁을 알려주는 건

재미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번거롭고 한눈에 들어오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었답니다.

 

Copyright ⓒ 성난토끼 & 팔미호羊 All rights Reserve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