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팜 토탈솔루션 비비크림 - 100g
노블코스메슈티컬(노블팜)
평점 :
단종


요즘 비비크림이 인기 정말 좋은것 같네요.  여기 저기서 비비크림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니까요. 제가 사용해본 닥터팜 비비크림은 일단 자극이 없어서 안심입니다.

저는 얼굴이 약간 까무잡잡하고 잡티도 조금 있는 편인데요. 미디엄베이지를 사용했거든요

닥터팜 제품은 은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일단 제품은 맘에 들어요. 잡티커버도 어느정도 되고요. 피부톤을 일정하게 보정해주는 효과도 있어 베이크업 베이스 사용하지 않고 닥터팜 비비크림만 사용하고 있어요. 여름이라서 끈적거리면 어떻게 하나 걱정했는데 끈적임도 없고 제 피부톤하고도 잘 맞는거 같아요.  비비크림 사용후에 파우더만 살짝 발라주면 가볍고 간편하고 ......

닥터팜 비비크림 특징중 진정효과가 있다고 되어 있는데 피부에 좋은 상백피, 카모마일, 라벤더 성분등이 함유되어 있네요. 

상백피는 피부산화작용을 억제하고, 외부 오염물질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주고 라벤더는 심신을 안정시키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기능이 있고, 카모마일은 피부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은 제품인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