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당신이 있어 다행이에요 ㅣ 마음을 전하는 작은 책 시리즈
호시바 유미코 지음, 최윤영 옮김, 후쿠이 유키 그림 / 인디고(글담) / 2015년 6월
평점 :
절판
SNS와 카카오톡 어플 전파의 대표주자 스마트폰.
요 스마트폰이 출현한 이후로 연애사에도 큰 변화가 생겼습니다. 빠른 문자 전송과 유투브에서 전해지는 사랑 고백 동영상, 이런 것들이 주는 감동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만, 그래도 때때로 마음을 전한다는 것에 있어 편지는 어떨까요? 그 사람만을 생각하며 한 글자, 한 글자 적어가는 편지라면 당신의 마음을 전달하기란 어렵지 않을거예요.

하지만 손편지가 부끄러우시다고요? 편지 쓰는 것 자체가 너무 괴롭다고요?
걱정하지마세요. 당신의 마음을 대신 할 책이 있습니다.
아기자기하고 다정하고 귀여운 따스함을 가지고 있는 인디고의 마음을 전하는 작은 책 ⑦
당신이 있어 다행이에요. 입니다.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이 있나요? 나와 모든 순간을 함께해준 사랑하는 사람에게,
풍랑을 만나 고생을 해도 내 옆을 굳건하게 지켜주고 있는 사람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나요?
손 편지도 부끄럽지만 당신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 책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이 책은 소중한 연인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딱 좋은 책이니까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내 곁에 굳건하게 버티며 응원을 해주고 있다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큰 축복이 아닐까싶어요. 그 사람을 보면서 힘을 얻고, 그 사람의 응원을 통해 내가 가야할 길을 더 열심히 나아갈 수 있죠. 지치고 힘들어서 쓰러지고 싶어도 당신이 있어 괜찮아요.
그런 당신에게 내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 당신이 있기에 나는 더 나은 내가 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이 책은 내 소중한 사람들 덕분에 내가 이만큼 나아갈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는 책이며, 앞으로 더 아끼고 사랑해주고 싶다는 마음을 보여주기도 하는 책이기도 합니다. 작지만 햇살만큼 넓고 따스하고 포근한 마음을 담아 둔 책입니다. 두께도 얇고 귀여운 그림들로 가득해서 읽기도 매우 쉬운데, 이 책을 읽고나면 나도 모르게 따스해지는 마음 때문에 이 작은 책을 가슴에 꼭 품을 수 밖에 없게 되더라고요.
손편지가 쑥쓰러울 때는 이 자그마한 책에 힘을 빌어보세요.
이 책을 전달하는 순간, 평범한 일상이 매우 특별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참, 연인과 함께 읽으면 더 좋을 것 같네요. ^ ^
당신의 느낌을 믿어요. 당신의 느낌을 믿으면 그것을 느끼는 나 자신도 믿게 돼요.
인생에게 무엇을 기대할지가 아니라 인생이 나에게 무엇을 기대하고 있는지를 생각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