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속박 : 왕자님의 광기 어린 사랑, 사로잡힌 공주님
츠키모리 아이라 지음, 유키무라 카나에 그림 / 코르셋노블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TL은 수입되어 들어오면서 속박이라는 생각보다 평범한 제목을 갖게 되었지만, 원제는 박縛입니다. 왠지 모르게 한글보다 훨씬 더 묶고 싶다는 집념이 전해 오는 제목이죠. 평소의 리뷰라면 스토리와 인물 소개를 제대로 했겠지만 본 작은 스토리와 인물에 큰 의미(?)를 두지 않는 기-씬-씬-씬의 아주 수위 높은 TL이니까 씬의 이야기를 하는 게 낫겠지요.

전개 자체가, 남자 주인공인 루드빅이 여자 주인공인 엘시를 족쇄 첨부로 감금한 채 SM을 강요하는 내용입니다. 독점욕이 넘쳐서 감금이 일상화된 TL이나 고수위 로맨스소설이 흔하니까 이것도 그런 흔한 소설 중 하나겠지, 하고 선택하면 피를 보게 됩니다. 애정을 핑계 삼아서 엘시를, 그녀가 원하지도 않던 쾌락 지옥으로 밀어 넣기 때문에 약간 심란한 쪽으로 피곤해지거든요.

쌍방으로 미쳤다고 정리하면 끝날 <거미가 꾸는 꿈>이나 <탈바꿈>(둘 다 마루키 분게 님 작품이군요)과는 달리 지극히 멀쩡한 피해자의 뇌가 M 쪽으로 자극받아서 쾌락으로 절여지는 건 썩 보기 좋은 광경은 아니라서 말이죠.

내용이 내용이다 보니 온갖 가쇄가 등장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나중에는 TL에서 흔히 볼 수도 없는 삼각 목마 같은 게 등장합니다. 별 주는 건 오로지 이 온갖 도구들의 향연 때문입니다. 한동안 고수위 물은 가까이 하고 싶지 않을 정도로 강강강강으로 때려 박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