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리더십
데이비드 A. 아커 외 지음, 브랜드앤컴퍼니(주) 옮김 / 브랜드앤컴퍼니 / 2001년 4월
평점 :
절판


브랜드에 관한 논문을 쓰면서 이 책이 번역되어 있다는 것에 감사했다. 좀 번역이 원서보다 난해한 점도 있는 것 같지만 아커 교수의 브랜드에 대한 많은 것이 들어 있는 책이다. 브랜드에 관해서 공부하고 싶은 사람은 꼭 읽어야 할 책 브랜드에 관해서 그저 알고 싶은 사람은 좀 지루하게 느껴지는 책이다. 이 책만으로 브랜드를 다 알았다고 착각하는 바보가 없었으면 한다. 브랜드 그건 아마 사랑처럼 움직이고 살아 숨쉬는 거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