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회사 브랜드 가치는 얼마일까?
박문기 지음 / 굿모닝미디어 / 2003년 4월
평점 :
품절


박문기 박사님의 논문을 참 유용하게 읽었습니다. 책이 출판되었다고 하기에 바로 사서 읽어 보았습이다. 논문 내용에 추가해서 책을 만들었네요 부럽습니다. 하여간 브랜드를 공부하는 사람이 곡 일어야 할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실적으로 아커 교수님의 글보다 더 필요한 내용이라고 생각하면 오버가요 재미있게 읽기 힘든 글이지만 뼈가 되고 살이 되는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용기를 내서 내 논문도 책으로 한번 만들어볼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