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체스터의 법칙
이영직 지음 / 청년정신 / 2002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경영서적이 지향해야 하는 목표가 무엇일까?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든다. 후배에게는 한번 읽어 봐라 권하고 싶은 책이다.

특히 경영 서적을 처음 접하는 사람이나 마케팅에 이해가 부족한 사람은 읽어 볼만한 책
싶게 썼고 이해하기 편하게 편집되어 있다.

사례가 많은데 인용한 것이 많아 그렇게 도움이 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우리나라의 마케팅 사례를 들어서 좋았다. 좀 더 구체적이었으면 나중에 나도 서먹는건데 그런 점에서는 아쉬움이 남는다. 꼭 란체스터란 말보다 그냥 마케팅 전략서라고 생각할 수 있는 다른 이름이었으면 더 좋았을 뻔 한 책이다.

작가 실전경험도 풍부하고 이론도 탄탄한 마케팅 고수인 것 같다. 나도 놀지말고 공부 열심히 해야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