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 권으로 읽는 브랜드 마케팅 - Goodmorning Business School
(주)하쿠호도 브랜드 컨설팅 지음, 김낙회.유진형 외 옮김 / 굿모닝미디어 / 2002년 1월
평점 :
절판
그냥 브랜드 참고서 아니 요약집이라고 말하면 될 것 같다. 일본 사람들의 책 편집이 전형을 보는 것 같다. 브랜드의 관한 보고서를 쓸 대 참고하면 무척 편하다. 나도 이번에 이 책을 좀 참고했다. 브랜드를 공부하는 사람이 읽어야 할 책중 하나지만 이것 하나로 브랜드를 다 알앗다고 말하지는 말았으면 한다. 브랜드는 사랑의 경험같은 것 이 책 한권으로 모든 사랑이 끝났다고 생각하면 참 섭섭하지 않을까? 정말 호텔에서 점심으로 곰탕 먹고 카드로 계산할때의 느낌이 들게 하는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