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장 똑똑한 만들기 만3-4세 오늘은 뭐 하지? 시리즈
이승석 글.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15년 5월
평점 :
절판


한권에 3,800원이라는 착한가격~ 좋쥬?


싼게 비지떡이라고 싸기만 하고 내용이

별로인 교재들도 많잖아요.


그치만 하루1장 똑똑한 시리즈는 대만족이랍니다.

그럼 먼저 하루1장 똑똑한 만들기~


 




첫장부터 아이들 좋아하는 동물이 나오니

저절로 흥미 업~ 업~


 





39개월 만3세인 4호군도 가위질하고 풀칠하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능숙한 가위질이 되는 아이들은 좀 더 복잡한

선을 오려서 다양한 입체 사물을 만들어봅니다.


물론 4호군은 정교하게는 못하지만 가위질이

된다는 것만으로도 신기할 뿐이예요.


 




멍멍이 얼굴만 붙여주면 끝~

멍멍이를 완성하고 멍멍이와 이야기하며

역할놀이도 가능하답니다.


만들기는 간단하쥬?


 





그러다가 표지에 있던 공룡을 발견한 4호군~

역시 공룡마니아 답네요.


많은 만들기 중에 공룡을 먼저 하기로 했어요.


 





브라키오사우르스가 있는 공룡카드~


 




직선 가위질쯤이야~ ^^

풀칠도 해서 공룡얼굴을 붙여주었어요.




 





그리고 티라노사우르스와 하늘을 나는 프테라노돈~

그리고 알록달록 공룡알도 만들었지요.


 





공룡만 있는게 아니죠~

이번엔 말을 발견하고는 말있는거 만든다네요.

바로 빙글빙글 회전목마군요.


 




회전하는것만 있는줄 알고 어랏~ 이걸 어떻게

돌리지? 했었는데 회전목마를 받치는 기둥도

물론 있더라구요.


바람개비처럼 입으로 후~ 후~ 불어주니

회전목마가 돌아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