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려서 만드는 컬러링북 신데렐라 오려서 만드는 컬러링북
아이세움 편집부 엮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15년 4월
평점 :
절판


색연필로 물감효과 내기~

요즘 수채 색연필 재미에 빠진 사남매랍니다.


얼마전 신데렐라 영화도 봤던터라

신데렐라에 대한 재미는 배가 되었다지요.


 





책 표지에 그려진 색연필과 같은 색의

색연필 배열하기~


바로 4호군의 귀여운 아이디어도 등장이네요. ^^


 




요즘 컬러링북은 색칠만이 아니죠~


색연필로 한 번, 붓으로 또 한 번~

그리고 오려서 만들기도 완성하는 컬러링북이예요.


포스터 4장 + 미니북 1권 + 신데렐라 소품 8가지

그리고 색칠 스티커 1장 포함입니다.


 




어린 여자 아이들도 좋아하는 신데렐라~

주인공들을 먼저 소개합니다.


 




그림과 글이 있는 책도 만들 수 있군요.


어른인 제가 봐도 신데렐라의 드레스와

머리, 소품들까지 참~ 예쁘긴 하네요.


 




종류도 참 많네요.


모빌, 방문걸이, 인형놀이, 스티커까지...

보여주지 못한 페이지도 많답니다.




 





특별히 이 스티커 아이디어는 참 괜찮은거 같아요.

직접 색칠해서 만들 수 있는 스티커거든요.


 





역시나 초등 고학년이 된 딸램들에게도

인기있는 책이예요.


 





완성된 미니북 한번 보실래요?


사실 이거 만드는거 보지도 못했는데

어느새 스탬플러까지 콕~찍어서 완성해놓은

신데렐라 미니북이랍니다.




 




요~ 인형놀이~

진짜 오랫만에 보는 것 같아요.


어릴적에 종이인형 참 많이 가지고 놀았는데 말이죠.


 




어때요? 공주님들 참~ 좋아라할만한 아이템이 가득이지요?


다 큰 딸들이지만 딸래미들과 종이 인형놀이

한판 해야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