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려서 만드는 컬러링북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오려서 만드는 컬러링북
아이세움 편집부 엮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15년 4월
평점 :
절판


요즘은 컬러링북이 대세긴 대세인가봐요.

어벤져스도 컬러링북으로?


그런데 그냥 컬러링북이 아니라

오려서 만드는 컬러링북이래요.


뭔가 특별한 기운이 느껴지지 않나요?


 





내용물을 살펴보니 책과 색연필이 들어있는데요.

이 색연필은 그냥 색연필이 아니라

물감으로 변하는 색연필이래요.


 





포스터 4 + 히어로 미니북 1 + 어벤져스 소품

7가지 + 색칠 스티커 1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제 어벤져스 주인공들은 다 아시죠?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토르, 헐크, 호크아이

그리고 블랙 위도우까지~


 





어벤져스 히어로 미니북을 먼저 펼쳐보았는데요.


선따라 오리고 빈곳은 색칠하고 접어서

미니북을 만들 수 있어요.


 





자~ 이 작고 귀여운 색연필로 한번 색칠해볼까요?


 





어머~ 4호군의 손에 딱~ 어울리는 사이즈네요.


원래 누나가 찜~해놓은 책인데 4호군이 먼저

개시를 하네요.


물론 나중에 안 누나가 많이 아쉬워하고

먼저 개시한 4호군은 자기꺼라고 우기기까지

했다는 후문이....ㅋ


 





오~ 신기해 신기해~

색연필로 색칠하고 물 묻힌 붓으로 쓱쓱~

문지르니 정말 물감 느낌이 나는거 있죠~


 





요 마술 색연필은요~


물을 묻히면 수채화로 변하기도 하지만

물이 마르기전 색연필로 포인트를 덧그리면

또다른 선명한 느낌이 나구요.


또 색연필을 물에 담갔다가 사용할 수도 있답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어벤져스 컬러링북이네요.


 





누나들을 위해 아껴둔 페이지들~

바로 어벤져스 컬러링북의 이모저모랍니다.






 





또 신기하고 재미난 페이지 하나~

바로 이게 스티커래요.


스티커도 직접 색칠해서 꾸밀 수 있네요.

이것도 정말 신기하고 특별해요.


나만의 스티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한답니다.


 





4호군의 한손에 쏙~ 들어온 신기한 색연필~


색연필로 즐기고 물감느낌으로 또 즐기고

오리고 만들며 또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어벤져스 컬러링북~


참 똑똑한 컬러링북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