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신나는 놀이터 : 공룡탐험
질 에스봄 지음 / 푸른날개 / 2015년 3월
평점 :
절판


자려고 누우면 나오는 말이

"옛날 옛날에..."랍니다.

 

그런데 뒤에 나오는 이야기중에

4호군에게 가장 좋은 이야기는 바로 공룡이야기~

 

"옛날 옛날에 티라노 사우르스가 살았는데...."

 

저 뒤 보드판에 붙어있는 공룡자석도 보이죠?

온 집안 곳곳에 점점 공룡의 흔적이 늘어나네요.

 

장난스런 표정과 장난스런 몸짓까지

늘 엄마를 웃게 만드는 4호군이예요.

 

  

 

 

오늘은 자기가 좋아하는 공룡책이 왔다며

기분이 업~된 4호군...

 

아직 앵그리버드는 모르지만

대신 앵그리버드는 형아랑 누나들이 알아주네요.


 

 

 

자~ 그럼 같이 펼쳐볼까요?

앵그리버드 신나는 놀이터 공룡탐험편입니다.


 

 

 

 

이 책은 공룡을 시대별로 보여줍니다.

조금 큰 아이들은 공룡을 시대별로 생각하며

보기 좋을듯 싶습니다.

 

 

 

 

앵그리버드 친구들이 피기섬에 놀러갔다가

커다란 뼈를 하나 발견합니다.

 

이것이 무엇인지는 똑똑하고 힘센

독수리만 알고 있는데요.

 

독수리가 들려주고 앵그리버드가 함께 나누는

앵그리버드 공룡탐험 되겠습니다.


 

 

 

공룡책 한페이지 넘기기가 쉽지 않아요.

왜냐면 같은 공룡이름을 가진 공룡카드도 찾아야하고

공룡인형도 찾아서 대령해야하거든요.

 

그래도 엄마보고 찾으라고 안하니 다행인가요? ㅋ

4호군이 찾는동안 전 기다리기만 하면 되네요.


 

 

 

목이 긴 공룡 브라키오 사우르스~


 

 

 

공룡카드에서 같은 공룡을 찾아내고

공룡모형에서 또 찾아내고..

 

정말 목이 긴 동물들이 다 나왔네요.

그런데 이 중엔 브라키오 사우르스가

아닌것도 있을것 같아요.

 

엄마도 잘 모르니 그냥 지나가지만

혹~ 공룡 잘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이번엔 캄프토 사우르스~

그런데 카드에 있는 캄프토 사우르스와는

좀 다른것 같지 않나요?

 

참~ 책을 보면서 한가지 아쉬운게

한 화면에도 공룡이 여러마리 나오는데

작은 글씨로 공룡의 이름이 써있으면 좋을것 같아요.

 

그림만 봐서는 아직 무슨 공룡인지 모를

그런 공룡들도 많더라구요.


 

 

 

이번엔 파라사우롤로푸스~

이거 이름 말하다보면 혀가 막 꼬이는거 같아요.

 

이런 어려운 이름도 아이들은 어찌나 잘 외우는지...

참 대단하죠?


 

 

 

 

이번엔 파라사우롤로푸스랑 비슷한 공룡들 골라낸...

 

파라사우롤로푸스는 머리 위에 텅빈 뼈로

만들어진 관이 있는데요~

 

정말 모두 파라사우롤로푸스처럼 관이 있네요.  


 

 

 

 

그리고 공룡에 문외한인 사람도

누구나 알고 있는 '티라노사우르스 렉스'

 

영화에도 자주 등장하는 공룡이라 꽤나 유명하죠?

 

"~~ 몸길이 15미터 키는 5미터 몸무게 7톤~"

이런 노래도 있다지요. ㅋ

 

사실 제가 기억하는 가사가 맞나싶어서

유투브에서 티라노송 검색해서 노래듣다가

그 소리에 자던 4호군이 눈을 뙇~ ㅎ;;

 

사운드도 제일 작은 1이었는데...ㅜㅜ

공룡은 자던 4호군도 일으키네요. ㅋ


 

 

 

이번 앵그리버드 공룡탐험책에는

스크랩북, 공룡화석지도, 퀴즈타임

공룡책놀이, 용어설명, 찾아보기의

부록도 있답니다.


 

 

 

 

밖에 나갈때도 들고가려는 공룡책~

누나는 공룡보다 앵그리버드 따라그리기에

더 관심을 보이네요.

 

새로 득템한 공룡책 덕분에 한동안 공룡놀이는

더 계속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