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마인드 - 내 안의 한계를 넘어서는 인생 전략
마이클 하얏트.메건 하얏트 밀러 지음, 임윤진 옮김 / 다산북스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이클 하얏트, 메건 하얏트 밀러 - 초마인드 (도서 후기) 


나는 부정적인 생각이 업습하면 앞으로 나아갈 수가 없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편이다.

그래서 내가 어떻게 해야 부정적인 생각을 밀어내고 그것으로부터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워질 수 있는지, 또 나의 숨어있는 잠재력을 어떻게 최상으로 이끌어낼 수 있을지 궁금했었다.

그러한 호기심으로 이 책을 읽게 되었고, 이 책은 총 3장으로 구성이 되어 있었다.


1장 나를 지배하는 그 목소리

2장 완벽한 시나리오는 없다.

3장 초마인드로 사고하라. 



스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책 내용을 언급하기 보다, 내가 이 책을 읽고 느낀 점을 표현해보자면, 난해하지 않았고 읽기 편했고, 무척 통찰력있고 현실적인 조언과 여러 측면으로의 합리적이고 논리적인 뒷받침이 있었다. 그래서 그 내용들까지도 공감이 갔기 때문에, 내가 왜 머물러 있는지, 왜 두려움을 깨부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없는지 가장 근본적인 나의 문제가 무엇인지를 파악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뇌과학 원리와 어떻게 나의 생각을 어떻게 전환하고 어떻게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올 수 있을지, 여러 좋은 실용적인 방법이 잘 나와 있어서 무척 만족스러웠다.


* 출판사로부터 (무료로)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