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 캐스피언의 우주 탐험대 1 : 외계 행성의 종말을 막아라! 서사원 중학년 동화 7
조나단 메신저 지음, 알렉세이 비츠코프 그림, 조이스 박 옮김 / 서사원주니어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협찬 #핀캐스피언의우주탐험대


핀 캐스피언의 우주 탐험대 1: 외계 행성의 종말을 막아라!

조나단 메신저 글/ 알렉세이 비츠코프 그림/ 조이스 박 옮김

서사원주니어


조이스 박 선생님께서 번역한 책이 나왔다고 해서 궁금했는데, 서평단으로 읽어볼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 책은 우주에서 태어난 최초의 아이, 여덟살 소년 핀이 친구들과 함께 은하를 탐험하면서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이야기입니다. 우주 이야기를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정말 푹 빠질 만한 책이라 생각해요. 저도 정말 재밌게 읽었답니다.



이 책의 주인공들. 애비게일 오바로. 핀 캐스피언(이름보고 나니아 이야기 잠시 생각났고요). 엘리어스 카레라스 그리고 베일 길(경호원과 되게 잘 어울리는 이름!) 로봇 이름이 Foggy 여서 재밌다고 생각했어요. 로봇하면 딱딱한 고체인데, Foggy는 안개니까요.



앞으로 17분 후에 폭발할 예정인 외계 행성을 돕기 위해 간 301호 탐험대 아이들! 외계인의 설정도 재밌어요. 의식을 조종하는 외계인이라니! 외계인의 이름은 '더그'. 더그에게 의식을 조종당하지 않은 아이들, 조종당한 척 하는 아이들 그리고 가족들은 이미 행성을 떠나버리고 외롭게 남은 토끼와 함께 이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작전을 짜요. 이 위기를 슬기롭게 잘 극복할 것인가!



저는 개인적으로 재밌다고 느꼈던 게, 행성이 폭발하는 네 가지 방법이었어요. 정말 이 책에 나온 방법처럼 행성이 폭발하나 싶어서 검색도 해보았네요. ㅎ 자연스럽게 우주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는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지금까지 3권이 번역되어 출간되었네요. 2권은 화산 폭발 대소동, 3권은 로봇 바이러스 퇴치라니. 각권마다 어떤 이야기가 담겼을지 궁금합니다. 이걸 팟캐스트로 들어야 했던 미국 아이들... 매번 다음 이야기가 업로드 되기까지 얼마나 손꼽아 기다렸을지!


초등학생 ~ 성인까지 재밌게 볼 수 있는 소설이에요. 추천합니다. ^^



좋은 책 감사합니다.

출판사로부터 책만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핀캐스피언의우주탐험대1 #외계행성의종말을막아라 #조나단메신저 #알렉세이비츠코프 #조이스박옮김 #서사원주니어 #우주탐험대 #우주 #외계인 #초등책 #초등책추천 #책육아 #신간도서 #책소개 #책리뷰 #책추천 #SF판타지 #판타지소설 #소설책 #소설책추천 #SF소설 #팟캐스트수상작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