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o the Wild (Hardcover) - Warriors Series #1 Warriors 5
에린 헌터 지음 / Harpercollins Childrens Books / 200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Warriors: Into the Wild 는 Warriors 라는 시리즈의 첫번째 책이다. 이 책은 Warriors 시리즈 중 첫번째 시리즈에 있다. 시리즈는 합쳐서 3개다.

Rusty 라는 고양이는 twoleg (고양이가 인간을 부르는 방법) 의 집에서 자라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Rusty 는 집에서 쥐를 잡으러 건너편 숲에 갔다. 쥐를 잡으려고 했는데 나뭇잎을 밟아서 쥐가 소리 때문에 달아났다. 집에 돌아가려고 했는데 야생 고양이 한마리가 공격을 했다. 그래서 Rusty는 그 고양이와 같이 싸웠다. 조금 시간이 흘렀는데 갑자기 고양이 2마리가 나타났다. 그고양이들은 처음 들어온 고양이한테 공격을 멈추라고 했다. 처음에 왔었던 고양이는 자기가 Thunderclan의 apprentice Graypaw 라고 했다. 나머지 2 마리의 이름은 Bluestar 이랑 Lionheart 이라고 했다. Bluestar 이 Thunderclan 의 leader 였다. Lionheart 는 Thunderclan의 warrior 이었다. Bluestar은 Rusty가 Thunderclan에 들어올수 있다고 했다. 그래서 Rusty는 Thunderclan에 들어갔다. Thunderclan에서 Rusty는 이름을 Firepaw로 바꾸었다.

이책의 나머지는 Firepaw가 Thunderclan에서 apprentice 과정을 거쳐가는 이야기다.

더 알고 싶으면 이책을 읽어보라고 하고 싶다. 나는 Warriors 시리즈에 있는 책을 더읽고 리뷰를 올릴것이다.

 

이 책을 읽은 이유: 학교 친구들이 추천해주어서 이책을 읽었는데 아주 재미있었다.


댓글(6)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hnine 2012-01-16 04: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양이들 이름 짓는 법이 재미있어요.
나중에 강아지 이름 지을 때 참고해야겠네요.

Myself 2012-02-05 18: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고양이들의 이름이 특이하죠?

droid 2012-01-22 20: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Firepaw가 apprentice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Warrior가 되었나요. 궁금하네요.
Warriors 시리즈에 있는 책 리뷰 더 올려주세요.

Myself 2012-01-22 20: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warrior가 되었습니다.
지금 2권을 구할수가 없어서 구한 다음에 읽어보고 리뷰를 올릴게요.

droid 2012-02-03 08: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아직 2권은 못 구했나요. 어떤 이야기인지 궁금하네요. 고양이가 주인공인가요?

Myself 2012-02-05 18: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두번째 시리즈까지는 Fireheart가 주인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