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grandpark.seoul.go.kr/main.do

이 링크는 서울동물원 홈페이지 입니다.

학교 프로젝트 때문에 대전에서 서울로 차를 타고 갔어요.

너무 좋았어요.

죄송하지만 컴퓨토가 이상해서 사진은 못 올릴것 같아요.

저는 설표 (snow leopard), 프레리 독 (prarie dog), 복제 한국늑데 (cloned korean wolf), 그리고 표범 (leopard) 가 가장 좋았어요.

서울동물원에 한번 가보세요.

아주 좋아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droid 2012-04-05 23: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서울 동물원에 가본지가 정말 오래 되었네요. 복제한 한국 늑대도 있나봐요. 프레리 독은 오래전 자연에서 살고 있는 걸 본적이 있어요. 한 지역이 온통 프레리 독 천지 였어요. 망을 보다가 사람이 근처에 가면 굴에 들어가 숨기도 하고... 신기했었어요. 설표는 추운 지역에 살 것 같은데 한국 동물원에도 있었군요. 여러 마리가 있나요?

Myself 2012-04-17 19: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네. 복제늑데가 있어요. 그런데 신기한 것은 그냥 늑데와 똑같다는 거에요.
설표는 2마리가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