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슈 100배 즐기기 - 후쿠오카ㆍ유후인ㆍ나가사키ㆍ벳푸, 18'~19' 개정판 100배 즐기기
RHK 여행연구소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8년 1월
평점 :
품절


당신의 규수 여행을 100배 즐겁게! 라는 부제가 있는 책이 내게로 왔다. 2018년 새롭게 바뀐 교통, 맛집, 쇼핑 정보가 업그레이드 된 책이다. 최근 트렌드에 맞게 여행 정보가 하루가 달리 변화하고 있다. 그런 변화에 맞춘 책이라니 궁금하지 않을 수 없었다. 며칠의 기다림 후에 책을 받아볼 수 있었다. 규슈의 한 폭의 사진이 멋스러운 표지로 눈에 띄었다.
 책속의 책이라고 규슈 맵북이 들어있었다. 규슈 여행을 가서 도움이 될 만한 핸드북이라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규슈는 온천의 메카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이 책을 받고 나니 더욱 볼거리가 많은 곳이라고 생각했다. 규슈 여행의 관문인 후쿠오카부터 시작해서 항구도시 나가사키, 온천의 고장으로 유명한 사가,벳푸,유후인 지역도 알 수 있었고, 문화와 유적으로 유명한 지역 소개도 되어 있어서 유용했다.
 실제로 일본 자유여행을 계획했던 나는 인터넷과 sns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었었다. 그러나 하도 광고도 많고, 허위 정보가 많아 선별하기 너무 어려웠다. 그러나 이런 검증된 책이 있었더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그러나 지금이라도 이 책을 만나보게 되어 너무 감사했다. 100% 완벽한 여행을 위한 선택으로 책 한 권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생각하게 되었다. 규슈 편 뿐만 아니라 해외 여행지 지역별로 책이 출간되어 있어서 여행을 계획하고 실천할 때 꼭 한번 읽어보면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책은 규슈 여행에 있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어려움이 없도록 도움이 되고 있다. 교통편부터 쇼핑몰까지 궁금증을 해소할만한 책이다. 주로 사진이 첨부되어 잇어서 사진만으로도 규슈 거리를 걷고 있는 느낌이 들었다. 절경은 물론이거니와 맛집 정보도 나와있다. 일본엔 장인이 운영하는 곳곳의 맛집이 있다. 사진만으로도 숨은 맛집이 맛집이 눈앞에 연상되는 느낌이다. 여행지를 골랐으면 이동방법, 교통 여건이나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력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