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즈노믹스 Whiznomics 2018.1.2 - 창간호
휘즈노믹스 편집부 지음 / 휘즈북스 / 2018년 1월
평점 :
품절


[[창조 지식인의 자식 스토리 플랫폼]] 

 

휘즈북스에서 야심차게 출간한 신간 잡지 whiznomics를 받아보는 영광을 얻었다. 

 

Innovation Platform for Human & Nature

 

문구가 눈에 띄었다. 4차산업에 대한 혁명을 내세워 한 발 앞서가는 책을 만나 인연이 되었던 출판사이다. 21세기의 혁명과 인재들. 인상깊었던 그간의 인상깊었던 책이 떠오를 정도 내게 온 인상이 깊었다. cover story 의 기대를 머금고 다음 장을 넘기게 된다. 리더십을 발휘하는 인재들의 story는 그간 읽었던 한국의 인제들 시리즈편을 집약한 느낌이었다.
 이노베이션을 시행하고 리더십을 발휘하는 한 기업의 대표, 4차산업을 지향하는 사업의 방향을 일으키는 내용이 주가 되어 흥미로웠다. 창업이라는 새 길을 개척한 스토리가 더욱 끌렸다.
특이하게도 한글판 & 영푼판으로 소개가 되어 함께 읽어보는 기회도 있었다. 격월로 출간되는 정기구독이라 다음 호 역시 기대되는 출간물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