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vengers 1000 점잇기&컬러링북 : 어벤져스편 1000 점잇기&컬러링북
토마스 패빗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점잇기 & 컬러링북!! 아주 오랜만에 동심을 찾아간 것 같다.예전에 숫자 공부를 하는 놀이책에는 항상 점잇기 퍼즐이 있었다. 큰 어려움 없이 연필이나 펜을 들고 1번부터 시작해서 다음번호를 잇는 방법이다. 어렸을때는 재미로 1부터 10~100정도 까지 이어봤던 기억이 있다. 요즘에 이런 점잇기 책이 비단 아이들을 위한 책이라기 보다는 심심풀이로 하게 되기도 해서 어른들도 시간떼우기에 적합한 게임인 것 같다. 내가 단순히 시간 벌기용이라고만느꼈던 이 책이 사실은 두뇌학습이나 집중력 향상 테스트를 위한 교구로도 사용된다는 말을 들었을 때 놀라웠다. 더욱이 이 책은 한국 집중력 센타로부터 집중력 향상 테스트 인증을 받은 책이기도 해서 놀라웠다. 이 책을 우연히 알게 되었고, 내게로 오는 행운까지 얻게 되었다. 이번에 내가 보게 된 책은 점잇기 &컬러링 북 실제로 이와 같은 종류인 점잇기 책이 서점에 즐비하다. 이만큼 인기가 있다는 것은 이미 검증이 된 지 오래이다.
 내가 이번에 받은 책은 영진닷컴의 점잇기 &컬러링 책의 따끈따끈한 신간 어벤져스편이었다.  도시/ 명화/ 동물/ 인물/ 세계 불가사의편과 마블 시리즈인 마블/ 스파이더맨/ 가디언즈오브더갤럭시편이 있다고 한다. 그리고 마인크래프트까지 총 10종이 있다고 한다. 그 중 핫한 어벤져스편을 받아보게 되었다. 맛보기로 마블편과 스파이더편을 한장씩 별도로 받았는데 무려 1번부터 1000번 까지 숫자가 있고, ★1번을 찾는데도 오래걸릴 정도였다. 1000번까지 완성하기까지엔 정말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할 것 같다.
 어벤져스편은 큰책과 작은 책으로 구성되어 있고, 큰책은 실전편이라 점잇기 이며 작은편은 부록처럼 나온 설명서라고 할 수 있다. 점잇기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한 점잇기 사용설명서와 컬러링북에 해당하는 깨알 TIP이 기재되어 있다. 연필이나 펜 컬러펜, 심지어 마커로도 점잇기를 하면 펜의 굵기가 특성으로 같은 그림도 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컬러링북 또한 완성 후 색칠을 하면 되는데 색연필 뿐만 아니라 수채화마커, 펜을 이용해 덧칠을 한다면 각각 다른 느낌을 낼 수 있을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