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요! 스티커 아트북 : 누리과정 세트 1 - 전3권 - 멸종 동물 + 기똥찬 똥 + 사계절 꽃 누리과정 첫 도감놀이 시리즈
액티비티북팀 지음 / 싸이클(싸이프레스)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한창 스티커 놀이에 빠진 우리 둥이들 위해 자주 스티커 놀이를 해주고 있다. 스티커를 떼고 붙이는 과정에서 소근육도 발달 될 수 있고 상상의 나래도 펼칠 수 있어 정말 좋은 놀이 교구이다. 요맘때 아이들이 더욱 흥미를 느끼는것같아 주변 육아맘들과도 스티커북을 서로 공유하고 있을 정도이다. 나 또한 우리 아이들의 놀이교육을 위해 스티커 책에 관심이 많은데 이번에 스티커 아트북 세트를 운좋게 접하게 되었다. 궁금해요 스티커 아트북 시리즈이다. 총 세 권으로 되어 있는데 사계절 꽃, 멸종동물, 기똥찬 똥이다.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제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이 더욱 재밌어 하는 것 같다. 특히 아이들이 요즘 배변훈련을 하는 중이라  배변에 관심이 많은데 동물들의 응아라 하니 정말 신기해한다. 
요즘처럼 집콕이 길어지는 시기라 밖에 나가 꽃들도 보기 힘들긴한데 이 스티커 아트북 사계절 꽃 이야기로 스티커도 붙이면서 다양한 꽃 이름을 들으니 더 재미있어한다. 그리고 눈에 보이지 않는 계절 이야기도 같이 하니 아이들이 집중한다.
한 책에 180여개의 스티커가 있는데 숫자 따라 붙이는 조각 스티커가 많다. 우리들은 아직 조각 스티커를 어려워에서 혼자 하기는 어려운데 나의 도움을 받아서 완성하니 더 좋아한다. 조각 스티커 이외에 완성된 스티커들도 많다. 우리 아이들은 이런 스티커에 더 관심을 두는데 조각 스티커 부분이 아닌 곳에 다양하고 자유롭게 붙일 수 있어서 아이들이 더 좋아한다. 하나의 과정마다 아이들이 발달될 수 있는 누리과정이 써있다. 의사소통, 탐구능력, 자연탐구, 관찰 등 다양한데 어느 부분에 교육을 맞출지 생각할 수 있어서 유익하다.
누리과정을 보고 엄마가 이야기해주는 것에 집중하면 어느새 유아교육도 되니 정말 좋은 스티커 북이다. 그리고 단순히 스티커 붙이는 것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탐험 노트나 퀴즈 같은 알짜배기 구성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생각하는데 도움이된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상 제공 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