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간첩들이 얼마나 될까
그것은 우리가 상상하는 것을 초월한다
그 중에서 북한과 중국의 간첩은 아예 고정적이다
거기다 산업스파이까지 합하면 수백 만명도 될 수 있다
그런데 더 문제는 그들을 잡아도 처벌이 약하다는 것이다
그것은 권력자들 중에도 간첩이 많기 때문이다
원래 좋은 약은 입에 쓰다고 했다
그러나 달콤한 것은 독이라도 먹는 것이 인간이다
간첩들은 바로 그런 것을 주특기로 하는 자들이다
그들은 고도의 심리 훈련을 받은 자들이며 인간의 약점에 밝다
그런 것은 이제서야 비밀도 특별한 지식도 아니다
그러나 보이스피싱처럼 뻔히 알면서 당하는 것이 사기와 그런 것이다
그래서 현재 한국은 간첩의 천국이 되어 있다
북한출신의 사람들과 연변 등에서 온 사람들
노골적인 중국인들과 러시아 계의 사람들 등
우리가 전혀 관심을 가지지 않는 사람들 중에 많은 이들이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고위직에 있거나 공무원 사업가 정치인 등이 이미 포섭된 자가 많으며
심각성이 부족한 일반국민들 중에서도 돈에 넘어간 자들도 많다
이런 나라가 지금까지 어떻게 망하지 않고 유지되고 있을까
그것은 정신이 올바른 사람들 덕분이기도 하겠지만
그렇다고 크게 활동을 할 수 없는 국가 분위기도 한몫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정말 문제는 민주 빨갱이들과 전라도들이다
그들은 이제 아예 내놓고 마수를 드러내고 있으며 그것은 자신들의 영달 때문이다
그럼에도 일반 선량한 국민들이 그들을 용서해서 되겠는가
그들은 왜놈들과 북한 중공보다 더 질이 나쁜 것들이다
일제강점기 때, 일본은 영원할 줄 알았다고 친일했던 자들과 같은 것들이다
우리는 광복 후에 친일파들을 정리하지 못해서 지금도 고통받고 있다
그러므로 지금 그들을 정리하지 못하면 나중에 큰 대가를 치를 수 있다
그러므로 생각 있는 사람들은 현 시대의 위기를 느껴야 한다
그래서 이 땅에서 다시는 빨갱이들이 기생하지 못하게 해야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