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 탄생을 굳이 여기서 논할 필요는 없지만
동물의 생존방식은 프로그램의 유지에 있다
그것이 이제는 유전자라고 하고, DNA라고도 한다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단순 기억이다
가장 기본적인 단위의 절대로 변하지 않는 것
그러나 그것을 깨는 것이 교육이고, 깨우치는 배움이다
그것은 인간만 해당되는 것이다
그래서 인간이 대단한 것이다
그러나 그것을 거부하는 인간들도 있는데
주로 종교인들과 고집쟁이들이다
그리고 또 하나, 바로 빨갱이들이다
다른 사람들은 신념에 의한 행동이지만
빨갱이들은 맹목적이란 것에서 다르다
그것은 사람이 아닌 짐승의 상태와 같다
시쳇말로 좀비가 그들이다
아주 단순하고 배타적인 집단
그런 것들이 한국에 넘쳐난다니 무섭지 않은가
그들은 마음만 먹으면 뭐든 할 수 있다
그래서 그렇게 좋아 하는 북한도 중국도 안 가고
한국의 단물을 빨아 먹으며 적화통일을 꿈꾸고 있는 것이다
그럼에도 억울하지도 않은가
그런 반 사회적인 짐승들이 좋은 것은 다 챙기면서
정작 이 나라의 평화와 선량한 사람들을 파멸시키려는 것이!
그러므로 이제 그들에게 더 이상 자비를 베풀지 말라
그들에게 당하고 나면 그때는 아무 소용이 없다
원래 전라도 것들은 제 마음에 안들면 엎어버리고 가는 것들이다
그러므로 현명하게 처신해서
그들에게 당하는 일이 절대로 없도록 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