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악인들이 벌인 것은 전부 축제였다
홀로코스트, 카니발, 제노사이드 등등
한 마디로 학살이 그들의 주특기였다
그것은 그 자들의 심성이 잔인하고 못됐기 때문이다
그들은 자기 밖에 모르며 자기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수용하고 폐기할 수 있다
그리고 지금 이 나라에도 그런 일이 벌어지고 있으니
민주 빨갱이들의 작태가 그것이다
앞의 놈핸이와 재앙이 때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었나
그것은 민주 빨갱이 김영삼이가 저질렀던 IMF 때와 비슷했다
그런데도 또 빨갱이들을 찍어준 것들 때문에
이 나라는 다시 풍전등화의 처지에 놓였고
그 일을 저지른 악동들은 슬그머니 빠졌다가
다시 기회가 되면 그 일을 저지르는 짓을 계속 하고 있댜
그리고 지금 재메이 똥깨는 국가관이나 책임감도 하나 없고
이 나라를 아예 없애버리려고 획책하고 있으니
지금까지 이 나라를 반석에 올려 놓은 사람들을 비웃고 모욕하고 있다
그러므로 답은 빨갱이들을 박멸하고 나라를 바로 세우는 것 뿐이다
그것이 늦으면 늦을수록 회복은 힘들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