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은 물이 없으면 살 수 없다
생명을 살릴 수도 죽일 수도 있는 것이 수원이다
그러나 그것이 독이라면 어떨까
그것을 먹는 것들은 다 죽을 것이다
그러나 일부 독종들은 오히려 그것을 먹고 사는데
그들이 바로 빨갱이들이다
그리고 그 수원은 바로 전라도다
그들의 횡포는 이미 잘 알려져 있다
그러나 원래 악은 시시각각 변장을 한다
그래서 지금도 순진무구한 사람들이 그들에게 포섭되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절대로 모른다
포섭되는 순간부터 그들의 노예가 된다는 것을
그것은 요즘 자주 회자되는 사이비 종교나
가스라이팅의 희생자와 같다
그것으로 악은 세력을 불려 나간다
그리고 현재의 모습이 그들의 최성기임을 알 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도 사람들은 너무 모르거나 외면하고 있다
그것 역시도 그들을 도와주는 것이며
나라를 망치는데 일조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선량한 사람들은 더욱 정신을 차려야 한다
그래서 하루 빨리 이 땅에서 빨갱이들을 몰아 내고
악이 없는 깨끗한 나라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