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워요! Mr.코치 - 당신의 인생을 소중하게 바꾸어줄 Mr.코치의 인생 상담!
짐 스테픈 지음, 이수정 옮김 / 에이지21 / 2007년 4월
평점 :
절판


연예인,스포츠인, 그리고 정치인이나 유명인들을 보면 스케줄을 관리해 주고, 적절히 조언을 해주는 그런 코치가 주변에 있어서 참 부럽다는 생각을 했다.

이 책은 내게도 그런 코치를 간접적으로나마 만날 수 있게 해 준  내 안의 Mr.코치에 대한 이야기 이다.

 

맞벌이 부부인 레이와 캐롤.

할 일은 너무 많고, 시간은 한정적이고 계속 쌓이는 일거리와 스트레스, 그리고 매일 똑같이 반복되는 어쩔 수 없는 삶에 대한 회의.

그 시점에 그들은 변화를 꾀하면서 에드와 헬렌 부부, 그리고 에릭 코치를 만나서면 MIN 비밀조화로운 생각을 알게 되면서 변화한다.

 

켄 블랜차드 시리즈라고 해서 켄 브랜차드가 쓴 글인줄 알았다. 그러나 저자가 다른 사람이였다. 그러나 내용은 1분경영이나 겅호와 같은 그런 느낌이 드는 그런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전하고자 하는 바를 전하는 내용이나 느낌도 비슷했다.

자신의 성취의 기쁨을 얻고, 동료와 주변 사람들에게 전파하여, 모두 다 MIN 비밀조화로운 생각을 공유해서 행복하고 즐거운 삶을 영휘해 나간다는 점에서

 

1.할 일이 너무  많은 데서 오는 좌절감 극복하기

2.성취감과 만족감 고취시키기

3.스트레스와 방해요인 줄이기.

 

이 책 안 에 답 이 있 다 !

 

할 일이 너무 많아!

내 삶을 내가 주도하고 있는 것 같지 않아!

삶에서 의미를 찾을 수가 없어.

 

그랬던 레이가 보다 빨리, 보다 쉽게, 보다 간단하게 MIN 비밀조화로운 생각을 이루기를 통해서 이렇게 바뀌었다.

 

이 밝은 광채가 지금의 내 삶을 말해주고 있어. 캐롤, 당신이 내게 준 그 카드 속에서 물었던 첫번째 질문에 대답하지. 여보, 나는 지금 내가 꿈꾸던 이상적인 직업적, 개인적 삶을 살고 있어!

 

그래.바로 이게 내 삶이야. 캐롤과 내가 꿈꾸었던 것보다 더 멋진 삶! 그런 삶이 실현된 거야. 정말,타이밍 한 번 기가 막히는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