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면 힐러리처럼 - 꿈을 품은 모든 여자가 세상의 중심에 우뚝 서는 법
이지성 지음 / 다산북스 / 2012년 3월
평점 :
절판


읽는 내내 정말 멋진 여자다..

라는 되새김을 끊임없이 하게 되었다.

어릴적 힐러리 모습부터 지금의 힐러리 까지...

참 조목조목 잘 설명하고

어떠어떠한 점이 본받을 점이라는 걸 잘 알려주는거 같아 좋다..

그리고 어떤 힐러리의 노하우를 일러 주는듯 하여 책속에 빠져들게 되었다.

내가 가장 맘이 갔던 부분은

킹카 꼬시기 대작전...~~!!

과연 힐러리 처럼 하면 짱짱한 남자들이 넘어 올까 ?? 하는 생각이 들었고..

우리나라 현실과는 좀 맞지 않을듯하던데...

어릴적부터 독서를 좋아하고 일반적인 상식이 풍부하고 싶었던 나인지라...

지적인 여자...

너무 멋있고 아름답다.

멘토를 재키로 삼았던 힐러리 너무나도 훌륭하다..

나도 멋진 멘토를 어서 빨리 만들어 아깝지 않을 후회 없는 20대를 마무리 하고 싶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사마천 2007-12-14 15: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한국에서 만든 책인데 칭찬하는 사람이 있더군요. 내용도 괜찮은 것 같아서 한번 읽어보려고 합니다. 소개 감사.

이쁜카라얌 2013-10-26 00:17   좋아요 0 | URL
벌써 오래되었네요 이제야 확인합니다
이지성이란 사람이 참 괜찮은 작가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