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루비] 아빠는 섹슈얼 콘텐츠 上 [루비] 아빠는 섹슈얼 콘텐츠 1
이케 레이분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종이책 시절에는 이케 레이분 작가님 책 거의 다 가지고 있었는데 전자책으로 넘어 오면서 소원했다가 이번에 드디어 신간을 사게 되었네요. 선이 좀 가늘어 진 것 같은데 여전히 아름다운 그림체라 안심했습니다. 나오는 캐릭터들이 심하게 아름다워서 화면에서 빛이 나는 것 같네요. 유명 배우인 아빠, 그런 아빠 스토커인 각본가 그리고 아들로 오해할 정도로 멋지게 생긴 딸. 이렇게 셋이 한 집에서 살게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습니다. 아빠 직업이 배우이고 상대역인 각본가의 이야기라서 영화 관련 이야기로 이어지는데 전 부인인 감독까지 등장해서 파란만장한 전개가 예상되네요. 내용도 유쾌+섹시에다 캐릭터들이 다 아름다워 볼 맛 나는 작품입니다. 아직 상권이라 중. 하로 나올지 하권만 나올지 모르겠지만 다음 권도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